불법주차신고앱 및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정리

불법주차신고앱

불법주차신고앱 및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필요성

불법주차신고앱 사용법과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지급에 대해 아는 분은 알고 모르는 분들은 모르는 것 같은데요, 이런 생활에 밀접한 내용들은 어느 정도 알고 있어야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런 불법주차신고앱 사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생활에서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불법주차차량 때문에 접촉사고가 났다던지, 아니면 2중주차로 인해 아침에 출근을 못하는 경우일수도 있겠습니다.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지급할까?

이런 부분들은 단순히 상황이 개선되길 바라는 경우도 있겠지만 공익의 발전을 위해 발벗고 나서는 분들의 의지도 함께 더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에는 의지에 대한 보답을 원하는 분들도 있을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파파라치라는 이름으로 비하되기도 합니다만, 현재는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자체가 일반적인 경우에는 지급되지 않으니 공익적인 목적이 더 크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불법주차신고앱 사용법

그럼 이제 불법주차신고앱 사용법을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지급 같은 혜택은 없지만 여러 가구가 공동으로 이용하는 공간에서 특정 상황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있다면 불법주차신고앱 생활불편신고 어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불법주차신고앱 메인화면

불법주차신고앱 통해서 신고해야 정상적으로 과태료 부과가 가능한데요, 사진도 그냥 찍으면 안되고 앱을 통해서 촬영해야 인정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그냥 폰카로 찍고 나중에 갤러리에서 찾아 등록하려했는데 안되더군요. 그래서 사용법을 자세히 읽어보니 앱을 통해 카메라를 실행하고 30초 이내에 직접 촬영해야합니다.

불법주차신고앱 사진촬영 기능

사진을 촬영하고나서는 갤러리를 통해 언제든 신고할 수 있으니 현장에서 바로 신고까지 완료하려고 하지는 말고 어플에서 사진만 찍고 편한 곳에 앉아서 나머지 내용은 작성하면 되는 간단한 과정입니다.

불법주차신고앱 사용방법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없는 신고종류

구구절절 이런저런 말 할 필요 없이 2장 이상의 사진을 통해 직접적인 증거를 제시하니 내용은 간략히 요약해서 등록하면 됩니다. 시간은 대략 5분 정도 걸리는데요,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지급같은건 받을수 없지만 본인을 포함한 주변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해준다는 생각으로 5분 정도는 투자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없음

불법주차신고앱 메뉴를 보면 불법주차, 불법정차, 장애인전용구역 불법주차 등 세세한 메뉴로 나뉘어져있습니다. 해당하는 메뉴에서 사진과 신고위치, 내용등을 적고 사진을 등록하면 됩니다.

불법주차신고앱 내용 등록시 주의점

해당 불법주차신고앱 등록시에는 사진을 2장 이상 올려야하니, 달랑 1장만 촬영하면 안됩니다. 신빙성있는 사진으로 깨끗한 화질을 유지해야하며, 앱 시스템에 포함되어있는 시간이 정확해야합니다. 또한 사진을 찍을 때 번호판과 위반한 내용을 확실히 알 수 있도록 차선, 인도 및 주차금지 구역을 나타낼 수 있는 표식(소화전, 버스정류장) 등이 함께 표시되도록 사진을 촬영해야합니다.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없지만 과태료는 부과

불법주차신고앱 카메라 촬영을 통해 신고하면 대략 2주 정도 후 해당 신고에 대한 알림을 받을수 있습니다. 어떤 과정으로 신고가 되었고, 어떤 부서에서 어떤 담당자가 해당 차주에게 얼마의 과태료가 부과되었는지 등등을 상세히 안내합니다. 신고를 받은 사람에게는 사진 이외에 어떤 개인정보도 제공하지 않으니 쓸데 없는 걱정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은 불법주차신고앱 사용에 관해 알아봤는데요, 불법주정차신고포상금 지급은 없지만 주변의 교통환경에 문제가 되는 다양한 부분을 목격한다면, 자율적인 개선 차원에서 이기적인 사람들에게 충고할 수 있는 바른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 볼만한 이야기

 

불법주차신고포상금 없나? 기본적으론 없지만, 3만원 받는 사례는?

불법주차신고포상금 주나? 안주나?최근 시대의 변화상을 보면 불법주차신고포상금이 있어야할 것 같다고 생...

blog.naver.com

 

경미한 교통사고 합의금 내역 정리

안녕하세요. 로피입니다. 오늘은 경미한 교톻사고 합의금 계산에 대해 한 번 상식적인 선에서 한 번 생각해볼까 합니다. 여름 피서철이 되면 자동차사고 비율이 상당히 높아지는 통계를 볼 수 ��

ppcc.kr

 

교통사고 2주 진단 통원치료 합의금

평소에 교통사고2주진단통원치료합의금 금액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너무나 흔하게 일어나는 것이 교통사고이면서 외상이 짙게 나타나지 않는 한 대부분 2주 진단으로 나오는 편�

www.mypass.shop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